둘기고기는좋아

아이콘 송윤형과 데이지의 소속사 입장은 뭘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이콘 송윤형과 데이지의 소속사 입장은 뭘까

케쵸툐 2019. 2. 14. 18:07

아이콘출신인 송윤형이 걸그룹 모모랜드 데이지와


만남을 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둘은 호감과 함께 2~3달정도 만났을 뿐이며 사귀거나


연인관계인 단계가 아니라고 하는 말을 소속사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얘깃거리가 됨과함께 되게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다 생각하는데요. 



모모랜드의 데이지는 어떤 사람인지 너무 궁금한데요


괜찮은 어머니한테 성장하게 된 덕으로 품성이 너무 완벽한 편이라고 합니다.


재능도 월등하며 잘못도 범하지 않고 있었다 보네요. 


최근들어서 신체교정에 몰입 했었는지 몰라도 몸형태도 아리땁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고상한 시기는 행복해보이는 표정이 부각될 시간이었다고 해요. 


매력적인 것과 섬세한 겉모습 덕에 넷유저 사이에서 호기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보네요. 


소유하고 있는걸로 판단하고있던 자본금이 얼마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양측 소속사에서 모두 연인관계는 아니라고 했다고 하네요



제 바램으로는 둘이 조용히 만나다가 행복하게 사귀었으면 했는데


이런식으로 공개가 되어서 더이상 만남을 지속하는건 어렵겠지요


얼마 전에도 모모랜드 연우 왕따설이 나오게 되며


그룹에 큰 타격을 주었는데 이런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요즘 얼마전과 비교하면 각처에는 불화가 잇따라 생겨나고 있었다 볼 수 있어요


어떤 까닭으로 그런류의 불상사가야기되는것인지


낱낱이 이유는 예측해낼 궁리는 있지 않는다 하지만


더이상 그같은 재앙들이 일지 않기를 희망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