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리보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부작용 가격

케쵸툐 2019. 8. 25. 03:52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인 가다실이 여성들에게 부작용을 야기할 수도 있다는 이약기가 퍼짐에 따라서 이게 사실인지 논란이 어떻게 생겨난 건지 알아봐야 겠는데요. 암이라는 병은 아직까지 완전한 치유가 불가능하고 정복이 되지 않았기에 걸리면 사망할수도 있는 위험한 병입니다. 사망률 중 두번째를 기록하기도 한 질병이라 쉽게봐서는 안되고 아직 맞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예방접종이 시급한데요.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으므로 예방되는 정도와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한눈에 정리하기 쉽게 보고가세요.


예방접종 가격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종류는 가다실 9가와 가다실4가 그리고 서바릭스 이렇게 크게 3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뒤에있는 4가 9가라는건 예방이 가능한 질병의 종류이고 서바릭스가 가장 저렴한 10만원이며 4가는 15만원 그리고 가다실 9가 비용은 20만원이라고 기본적으로 생각을 하고 가시면 편합니다. 물론 병원마다의 차이는 존재하지만 여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게 일반적인 시세라고 보시면 됩니다. 12세 미만의 아이들은 보건소에 가면 무료 접종이 가능하고 부작용이 어떻게 되는지 간격에 대해서도 잘 설명을 해주신답니다.




부작용


현재 일본이나 한국같은 경우에는 서바릭스의 부작용으로 인해 의심이 많고 불신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예 맞지않는 분들도 계시지만 주의사항 몇가지만 조심하시면 그렇게 큰걱정을 안해도 될정도인데요. 근육이 떨리거나 경련이 발생할수도 있고 사람에 따라서는 속이 안좋고 열이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4가와 9가의 차이가 5개나 나기때문에 크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2배정도의 차이가 아닌 추가 예방정도는 10%정도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불신까지 사고있지만 국가검진에 추가가 되고 향후에는 모두에게 무료로 보급했으면 좋을 1순위 예방접종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