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오토체스 아이템 레인저 조합
롤 오토체스 아이템은 과거에 없어졌던 대자연의 힘이라는 워모그와 비슷한 효과를 보이던 아이템이 조합으로 등장하면서 사람들이 더욱 열광하고 있습니다. 아마 리그오브레전드는 한국에서 모르는 사람을 찾는게 더욱 쉬울정도로 지금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롤토체스가 나온다면 오토체스를 순식간에 뒤엎고 완성도와 재미만 조금 받쳐진다면 TFT 모드로 압도적인 점유를 할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일 사기인 아이템은 바로 뒤집개라고 할수 있는데요. 왜냐면 이것 하나로 다른거랑 조합을 하게된다면 챔피언들의 클래스를 하나 추가시켜주기 때문입니다.
그냥 클래스를 추가시켜주는게 뭐가 좋냐고 생각할수가 있는데요 6마법사를 모으게 되면 마법데미지가 무려 2배가 되는 효과를 생각한다면 그냥 일반 요들캐릭터의 시너지인 회피기와 함께 마법사로 효율을 보고싶은 사람들이 사용할수 있는 전략입니다. 특히 여기서는 카서스가 아주 약하게 등장하므로 카서스가 나오면 팔아버리고 대신에 다른걸로 마지막 6마리째를 채우고 싶을때 쓰면 됩니다. 그리고 이 뒤집개가 2개가 된다면 대 자연의 힘이 되는데 이것이 바로 팀 규모+1 증가로 이 게임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아이템 조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법사 카운터로 등장하게 된게 바로 용 종족인데요. 음전자망토 2개를 조합하면 마법저항력이 80%이상 증가해서 사기라고 하네요. 제가 몇판 해본결과 최고의 시너지효과는 마법사도 요들도 아니고 TFT 구인수 베인이 제일 사기로 보여집니다. 레인저 4마리가 모이면 시너지가 증가하는걸 받고 노블클래스의 시너지는 딱히 안받아도 3번 공격할때마다 최대 체력의 고정피해를 입힌다는게 거의 사기더군요. 애쉬나 바루스도 그렇고 원거리에서 공격하므로 기사조합 몇개와 섞어서 쓴다면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